대학내일

표지모델! 서울예대 광고창작학과 박아름

어릴 적부터 늘 미래의 제 모습을 상상하는것을 좋아했었어요.
일단 표지 감상
  






고되다는 패션지 어시스턴트를 6개월이나 했다고요. 거기서 얻은 것 중 가장 중요한 것 하나만 꼽자면? 어떤 일이든 쉬운 일은 없겠지만, 힘들더라도 좋아하는 일을 하면 즐기면서 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아직도 기억 나는데, 잠도 못자고 체력적으로도 굉장히 힘든데도 정신만 큼은 늘 즐거웠었어요. 그래서인지 항상 웃으며 즐기면서 했던 것 같아요. 그때 느꼈어요. ‘아 사람은 정말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야 하는구나’ 라고요.  

버킷리스트를 착실히 이뤄가고 있는 것 같아요. 처음 버킷리스트를 작성하게 된 계기가 뭐예요? 사실 버킷리스트라는 단어를 모르는 어릴 적부터 늘 미래의 제 모습을 상상하는것을 좋아했었어요. 몇 년뒤 내가 꿈꾸는 모습을 종이에 적어보기도 하고요. 그런데 정말로 신기하게도 그때 적었던 모습이 지금의 제 모습이였어요. 앞으로도 살아 가는대로 생각하는게 아니라, 제가 생각 하는대로 살아가고 싶어요. 무엇보다도, 버킷리스트는 때론 무기력한 제 삶에 의욕을 불어다주는 존재라고 생각해요.    

하고싶은 일을 이루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간절함이요. ‘간절히 바라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라는 말의 의미를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면 간절한 만큼 의지가 생기고, 의지가 생기는 만큼 많은 노력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없던 용기도 생겨나게 되더라고요.    

지금 이루려고 하는 다음 목표는? 놀랍게도 ‘버킷리스트 대학편’을 성공적으로 이루었어요. 이제 새로운 버킷리스트를 작성할 계획이에요! 무척이나 기대가 돼요!  

Editor in chief 전아론 aron@univ.me
Model 서울예대 광고창작학과 11 박아름
Photographer 배승빈
Hair & makeup 정현영 
#709호#눈호강#미인
댓글 0
닉네임
비슷한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