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추가모집] 🥐베이킹 동아리 <베이크잇 Bake-eat!> 2기 부원 모집합니다!

쿠리
게시일 2026-06-24 오후 8:53:32
조회수 56
[‼️추가모집] 🥐베이킹 동아리 <베이크잇 Bake-eat!> 2기 부원 모집합니다!

>> Bake-it? Bake-eat!

Bake 하고 바로 Eat.
굽자마자 순삭이 국룰 (◍´⤙`◍)!

버터 향에 진심인 사람, 밀가루 묻혀도 행복한 사람
빵 냄새 나는 대학생활, 베이크잇과 시작해요~🙌🏻

—♥———♥———♥———♥—

🥨소통 채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keatit?igsh=bnRqaG1iNHF0eTUx&utm_source=qr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azWFZhi

🥨활동 안내
▷ 활동 기간 : 2026년 3월 ~ 2026년 7월 말
▷ 정기 베이킹 : 격주 1회(매달 1,3째주) / 2시간 소요
(장소 대관 사정에 따라 요일은 협의하여 진행됩니다.)
*시험기간 전 2주는 정기 베이킹 없습니다!
▷ 빵 투어 : 격주 1회(매달 2,4째주) / 자율 참여
정기 활동 외에 친목 도모를 위한 번개 모임 
빵지순례, 카페투어 외에도 방탈출, 팝업, 볼링 등 다양한 활동 가능합니다
❤️‍🔥⚡️어버이날 특별 이벤트 있음⚡️❤️‍🔥

🥨활동 장소
• 관악청년청 공유 주방
(낮은 확률로 예약이 실패했을 경우, 서울 내 다른 베이킹 스튜디오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모집대상
• 베이킹을 하고 싶은 누구나(경험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 빵을 좋아하는 대학생/휴학생
• 월 2회 베이킹 필참 가능하신 분
• 서울 관악청년청(봉천역 2호선) 활동 가능하신 분

👥모집인원 : 12명 이내

🥨모집 절차
① 지원서 접수
2026.03.16(월)~ 2026.04.05(일)
링크: https://smore.im/form/OA32M1EhF3
② 면접 (면접 일정은 개별 공지)
③ 합격자 발표
2026.03.27(금) 문자 안내

🥨회비 안내
• 정기 베이킹 활동시 회비 20,000원을 납부하며 회비는 재료비에 사용됩니다.
(*재료비 초과시 모든 비용은 1/n)
• 장소는 무료 대관으로, 대관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 회비는 투명하게 운영되며, 운영진은 어떠한 금전적 이득도 취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 저희 동아리는 음주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 정치, 종교, 다단계 목적의 가입을 엄격하게 제지하며, 적발시 동아리에서 퇴출됨을 미리 공지드립니다. 회비는 환불 불가합니다.
(회장 김은영 / 한국외대 일어문화학부 24학번)
댓글 0
닉네임
자유게시판 전체글
목록
번호
제목
조회수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