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드게임 연합 동아리 ‘청년 오락실‘ 3기 추가 모집합니다!

놀고싶은사람 다모여
게시일 2026-06-25 오후 10:53:18
조회수 24
안녕하세요! 대학생 보드게임 동아리 ‘청년 오락실’ 입니다!
차갑고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산뜻한 봄이 오고 있는데요!
이번 봄을 같이 즐기실 ’청년 오락실‘ 3기 모집합니다!

🎲 열심히 달린 ’청년 오락실’의 지난해는?!

- 짜잔! 저희가 1년 동안 보드게임을 얼마나 했는지 세보니까 40번 넘게 했더라구요~

- 2기 모집할 때는 동아리가 커져서 전략게임/심리게임/피지컬게임 등으로 게임 취향에 따른 모임도 4개나 개설했습니다! 
(이게 왜 이렇게 잘 되는 건데..?)

- 보드게임을 하고 싶은데, 게임을 모르겠어요~ 혹은 제가 즐기는 보드게임은 재미가 없어서 같이 할 친구도 없어요~하는 걱정들이 있다면 저희 '청년오락실'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겨봐요!

- 신나는 겨울 MT! 송별회랑 신년회까지~ 정기모임 말고도 다양한 행사들도 진행했습니다! 보드게임만 해서 지루할 거란 걱정은 그만! 더 놀 수 없어서 오히려 아쉬울 거에요!!

🔥지난 한 해 청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보드게임을 소개합니다!!
1등. 라스베가스 17회
3등. 바퀴벌레 포커 14회
2등. 다빈치 코드 10회
4등. 차오차오 8회

🎲 청년 오락실 운영 방식

- 선호하는 게임별로 편성된 조원들과 최소 한 달에 한 번 정기 활동합니다!!
*시험기간에는 운영진과 소통하여 따로 조율 가능합니다 :)
- 정기모임 외 뒤풀이나 번개모임 자율적으로 참석하시면 됩니다.

🎲 활동비
: 분기별 10,000원!!!!
*무제한 보드게임방 애용합니다!!
(이외 음료값은 별도입니다.)

🎲 이번에 ‘청년 오락실‘들과 놀고 싶다면??
접수 기간 : 5월 30일 ~ 7월 5일
모집 인원 : 5명 더‼️
활동 장소 : 신촌, 서울대입구, 신림 등의 레드버튼, 홈즈앤루팡


🎲 ‘청년 오락실‘은 서울 지역 대학생들이 연합하여 자치적으로 운영하는 동아리로, 종교/정치/시민 단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회장 : 안정민 010-5735-0155
댓글 0
닉네임
자유게시판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