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나에게 맞는 워킹 홀리데이 or 교환학생 목적지는?

외국으로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20대의 특권 워킹 홀리데이와 교환학생.
사다리 타기 사이언스로 출력된나에게 꼭 맞는 국가로 떠나보세요!   

A Type 홍콩


동서양의 조화를 자랑하는 미식의 도시 홍콩과 어울리는군요. 반려동물을 키우기 좋고 시민 의식 수준이 높은 도시입니다. 다만 물가가 높아서 가성비 좋은 집 구하기가 힘드니 주의하세요.
 

B Type 대만


쉬는 날을 활용해 대만 영화 촬영지와 휴양 도시 가오슝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어요. 물가가 싼 만큼 시급이 5,500원 정도로 낮으니 목돈 모으기보다는 어학, 여행에 집중하는 걸 추천합니다.
 

C Type 뉴질랜드


평화와 여유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딱 맞는 국가군요. 뉴질랜드에는 새벽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많습니다. 펍과 와이너리 투어도 잘 돼 있으니 알코올러버라면 더더욱 뉴질랜드를 사랑하게 될 거예요.
 

DType 캐나다 

 
자연과 동계 스포츠가 발달한 국가. 티 없이 맑은 공기를 자랑합니다. 나라 면적이 넓어 동쪽으로 갈수록 춥고, 서쪽으로 갈수록 따뜻하다고 하니 나에게 맞는 도시를 찾아보아요.
 

EType 영국

 
호그와트와 221B 거리 견학을 꿈꾸는 당신. 문화의 나라 영국과 찰떡이군요. 조건 없이 2년간 워홀이 가능한 곳이기도 하니 장기 워홀을 희망한다면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FType 독일

 
맥주 앞에서 행복한 당신. 독일로 떠나세요. 9월에는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소 조용하고 재미 없는 국가라 집돌이, 집순이라면 잘 적응할 거예요.
 

GType 스페인

 
사람들과 만날 때 에너지를 얻는 분이시군요. 춤, 수다, 와인, 햇볕, 페스티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스페인과 잘 맞을 거예요. 사시사철 온난한 기후를 자랑하는 곳으로 떠나보세요.
 

HType 프랑스 

 
낭만 가득한 도시를 꿈꾸는 분이군요. 에펠탑을 배경으로 피크닉을 할 수 있는 프랑스 파리로 떠나보세요. 문화의 역사가 오래된 만큼 자유로움이 넘치는 예술의 도시입니다.
 

[896호 - global]

#896호 Global#워홀#교환학생
댓글 0
닉네임
비슷한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