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한강에 초대형 워터슬라이드가 생긴다면
5월 30일부터 3일간 열리는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서울을 가로지르는 널찍하고 잔잔한 한강, 누구나 한번쯤 저 광활하고 시원한 한강 물에 뛰어들고 싶다(positive)는 로망을 꿈꿔본 적이 있을 거라 믿는다.

이런 사람들의 로망을 귀신같이 알아챈 서울시가 오는 5월 30일부터 3일간 서울 뚝섬한강공원에서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를 개최한다.

먼저 '한강 풍덩존'에는 온몸으로 짜릿하게 한강을 만끽할 수 있는 <초대형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되며,

<출발 드림팀> st.로 아슬아슬하게 원기둥을 건너다 입수의 기쁨을 누려보는 <미끄러운 기둥 건너기>를 포함,

보는 것만큼 즐거운 <워터 레슬링>에 참여해 가족, 친구, 연인을 한강으로 한껏 밀어 빠뜨리는 이색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앞서 소개한 3종 경기 참가자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놀이터>도 동시 운영된다. 이 외에도 요트, 카약, 수상자전거를 릴레이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어 <쉬엄쉬엄 한강 운동회>에서는 심석희, 이다빈, 조수연 선수와 함께 즐기는 '별별 선수권 대회'를 비롯해 세시풍속을 체험할 수 있는 '쉬엄쉬엄 단오제', '한류 서바이벌 게임', '서울시민 체력장' 등 여러 꿀잼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뚝섬한강공원 장미원에서 열리는 '보물찾기' 행사에서는 하늘에서 드론이 뿌리는 보물 종이를 찾아 기념품과 교환할 수 있다고 하니 공짜 선물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참여해 보자.

메인 이벤트인 한강 3종 경기(수영, 자전거, 달리기)는 사전 신청 진행 중이며, 일부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아직 신청하지 못한 대학생들이라면, 부담 없이 한강에 뛰어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도록!
#한강#축제#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