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표지모델! 동덕여대 모델과 신민경

진짜 아름다운 사람이란, 사랑에 빠져있는 사람이라 생각한다.
일단 표지 감상
 




요즘 무척 바쁜 것 같은데, 무슨 일을 하고 있나? 최근 2~3년동안 중국을 엄청 다녀와서 여권을 새로 발급 받았을 정도다^^! 한달에 1-2번꼴로 나가는 중이다.중국에서는 브랜드 의류 촬영을 하고 있다. 학교랑 같이 병행하려니 체력이 잘 따라주지 않더라. 그럴 땐 몸이 두개였으면 좋겠다.

해외 진출(?)을 결정하게 된 계기나 이유가 있다면? 첫 중국 일이 중국의 베이직하우스 모델이였다. 한국 브랜드 옷을 한국 모델이 찍는게 맞다고 생각하신, 베이직하우스 중국 대표님이 계신 곳이었다. 직접 상하이로 날아가 지인을 통해 미팅을 한 후, 바로 그 다음주부터 쭉 1년간 일을 하게 되었다.

홀로 해외를 오가며 활동하면 외로울 것 같은데. 사실, SNS에 의존을 많이 하는 편이다. 그런데 요즘은 독서를 많이 하려고 애쓰는 중이랄까. 그리고, 최근에 연기공부를 같이 하고 있다. 나를 찾아가는 과정 중이라서, 철학 공부에도 도움이 되는 책들을 가지고 다니는 중이다^^.

민경씨가 생각하는 진짜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진짜 아름다운 사람이란, 사랑에 빠져있는 사람이라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하다보면 주변사람들에게 “예뻐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게 되는 것 아닐까. 난 사실, 아직까지 사랑에 있어서 자유롭지 못한 편인 것 같다. 진짜 사랑을 해보고 싶은 요즘, 이런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편이다. 언젠가 나도 정말로 아름다워질거라 믿고 싶다^^.  

Editor in chief 전아론 aron@univ.me
Model 동덕여대 모델과 10 신민경
Photographer 박시열
Hair & makeup 이솔  
#735호#대학생활#신민경
댓글 0
닉네임
비슷한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