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표지모델! 계원예술대 전시디자인과 유혜진

튤립이랑 안개꽃을 좋아해요.
일단 표지 감상


계원예술대 전시디자인과 12 유혜진 

본인의 매력 포인트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쑥스럽지만… 말하자면 엉뚱함이 아닐까 해요. 아무래도 주변에 예술하는 친구들이 많아 그럴 수도 있고요. 그리고 잘 웃는다는 것? 이번엔 웃는 사진이 없어서 무뚝뚝하고 차가워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아요!  

무척 변덕스러운 날씨에 촬영을 진행했는데, 소감이 어떠셨나요? 원래 날씨에 민감한 편이에요. 촬영 전에 날씨를 확인했었는데 맑다고 해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변덕스런 날씨는 아쉬웠지만, 사진 분위기와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가장 좋아하는 날씨는? 구름이 많은지 적은지 알 수 없는, 파란 하늘 자체를 좋아해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즈음 바람이 서늘하면서 하늘이 맑잖아요? 딱 그 날씨요!  

올 봄 특별한 계획이 있다면?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는 않았지만, 집을 조금 더 제 스타일로 꾸며보려고요. 그리고 캠핑을 갈 예정이에요! 작년에 친구들끼리 다녀온 여행이 무척 좋았는데요. 자연을 조금 더 느껴보고 싶은 마음이랄까.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가 잘 어울려요. 어떤 꽃을 좋아하세요? 튤립이랑 안개꽃을 좋아해요. 튤립은 그 진한 색과 봉오리의 느낌을 좋아하고요. 안개꽃은 어느 꽃과 있어도 잘 어울리게 해주는 것 같아요. 게다가 ‘안개’라는 단어를 좋아해요.  

최근 가장 몰두하고 있는 목표나 일이 있다면? 학교에서 기획하는 전시가 5월에 있어요. 아무래도 제 것 이다 보니 가만히 있으면 자연스레 그 생각에 잠기게 되는 것 같아요 . 스트레스는 받지 않고 즐겁게 해보려고요 .  

어떤 꿈을 가지고 있나요? 음악도 좋아하고 영화도 좋아하고… 예술 관련 분야에서 아직은 해보고 싶은 게 많아요. 하지만 요새 항상 고민하는 것은 공간과 패션에 대한 것이에요. 둘을 잘 끌어내서 나타낼 수 있는 게 뭐가 있을지…. 답은 아직 찾지 못한 것 같아요.  

진행 전아론 기자 aron@naeil.com
Photo 박시열 헤어메이크업 정현영
#646호#대학생활#유혜진
댓글 0
닉네임
비슷한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