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동덕여대 모델과 김현지, 채해정, 문서영

정말 길고 길고 아주 길쭉하신 동덕여대 모델학과 모델분들..
일단 표지 감상







윗 사진 왼쪽부터 동덕여대 모델과 11 김현지, 채해정, 문서영 

 


모두 모델과 친구분들이라고요. 언제부터 어떻게 친구인지요. 저희들은 입학할 때부터 같이 붙어다닌 사이에요. 벌써 같이 다닌 게 횟수로 3년이나 되었네요. 내년 이면 이제 4학년이에요. 마지막 한 해를 앞두고 추억을 남기고 싶었는데 베프끼리 촬영할 수 있게 돼 기뻐요.  

대학생활하면서 재밌었던 경험이 있다면요? 현지 : 모델과이기에 해 볼 수 있었던 촬영이나 패 션쇼 참가 같은 것들이 정말 좋았어요. 해정 : 1학년 때 수업 빼고 놀러갔던 게 생각나요. 이제는 못하는 짓이지만 1학년이라서 가능했죠. 지금 생각하니 정말 좋았네요. 서영 : 대학생만의 특권인 미팅, 축제 등이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 서포터즈 ‘아 이더프렌즈’ 모델로도 활동 중인데 매달 촬영 콘티도 직접 기획하고 재밌어요.  

이제 내년이 마지막 학기인데 어떻게 보낼 계획인 지요? 현지 : 제 꿈을 이루기 위해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틈을 내서 친구들과 놀긴 해야죠. 해정 : 아동학과 복수전공 때문에 실습도 하고 수업도 들어야 하고. 내년에 바쁠 것 같아 걱정이에요. 서영 : 학생으로서 마지막 1년이니만큼 남자친구도 사귀고 친구들과 재밌게 지내면서 대학생활의 추억을 더 많이 남길 계획이에요.  

본인만의 꿈이 있다면? 현지 : 승무원이라는 꿈이 생겨서, 그 길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려고요. 해정 : 제 꿈은… 아직 여러 가지 생각하는 게 많아요. 아직 못 정했어요. 서영 : 저는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서 언젠가 애견카페를 열고 싶어요.  

Editor in chief 이정섭 munchi@univ.me
Model 동덕여대 모델과 11 김현지, 채해정, 문서영
Photographer 박시열
Hair & makeup 정현영 
#676호#대학생활#캠퍼스
댓글 0
닉네임
비슷한 기사 더 보기